FANTASTIC DAYS-アトな日々- 공략 (7)


아 이런


포스팅 해야징ㅎㅎㅎ해놓고 묵혀놨더니 임시저장이 날라갔네여


앞으로 티스토리엔 공략 대신 리뷰정도만 올라올 예정입니다.



그러고보니 티스토리는 스티커 붙이기 귀찮았던 기억이...











이 게임은 아마 이 포스팅으로 끝낼겁니다.


도저히 진행이 안되서...








인형을 다시 사용하면 또 볼 수 있는 이벤트





흠...이제 어디가지...





!?





세상에...사다리를 올라가고 있어...!





하지만 그냥 가지네염.


여튼 여기 임무는 이녀석들이랑 대련?해주는 것






목적은 저 창옥?이지만요






새 임무다!


동행자 구함 이라네여




혼자는 걱정이라 같이 저택에 동행해줄 사람을 찾던 중에, 이전에 친구가 이야기해준 이 길드에 의뢰해보는건 어떻냐고 했어.


그리고 그 사람이 아트...





일단 다른 의뢰부터 봐보죠.


아네트의 동생이 화룡의 배에 좋은 훈련장소가 있다고 갔는데 걱정되서 보러갔다 오라네염





오우

뭔가 뜨겁다





세갈래길...





는 바로 찾음





다 쓰러뜨리고 나니 오해랍니다.

네?




화,화내고 있어...!?





는 불의 정령





여차저차 얌전히 물러갑니다





이상한것도 얻고...





이런 곳이 있는데여




장비를 변경하여 올라옵시다.


오래되서 기억도 안나네...




안냥ㅎㅎㅎㅎ




...

어라


슥 했더니 주금




...

미안하다!





!

통이 저기까지 올라가네




헉...누구징




그리고 뭔가 또 의뢰




유적 앞으로 와달라네염




일단 이것부터...







뭔가 소리가 들립니다...




여기에 길이...?





수상해보이는 문이 있습니다!




...응?




하-프네요




물의 하프의 힘으로 능력치 업!




하지만 하프를 흡수(?)해버린 탓에 당황해하는 아트


긔여어어어어어






나와라!!



아, 나왔다. 다행이다.




하지만 다시 들어가고마는...




다시 의뢰로 돌아옵시다.




네. 이녀석이 문제입니다.


도통 진행을 못해먹겠음ㄴㅇㄹ




뭐라뭐라 하는데...




여튼 헤메기 시작.


이런곳도 있는데 위험해 보인다고 못가네염




말도 걸어보는데




일기라고만 알려주고 진행할 단서가 없음....




그래서 딴청



이 이후의 내용은 엔딩을 다루는 것이므로


'뭐야 이녀석, 다 깨지도 않고 공략이나 내놓고 도중에 엔딩을 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거 참 면목이 없네여...





마지막 상품을 산 아트.




내일 밤, 이별의 파티입니다.




끝내 말못하는...


그러고보니 얘 이름이 뭐더라




!

이!벤!트!




똒똒또똒똒




헉...

뭔가 두상이 이상한 기분이지만 기여어어어어어








갑자기 싫다고 얘기함


뭐지 이 내용






컵을 가지러간 사이에 뭔가를 꺼내는...

아니 그러니까 이름이 뭐더라




즉효성이니 효과가...




에,앗, 아뇨 아무것도 아닙니다.




어...라...!?




이,이건...어레...어째...서...?


사실 저런 초점없는 눈 좋아합니다.




사실 아트는 컵에 이상한걸 넣는 걸 보고 잔을 바꾼...


여튼 CG회수








역시 누님, 감사합니다에요~


원래 이별파티였는데

눌러앉음...


사실 야짤이라 전부 짜른 영향이 크다...




밤일 안해준다고 하니 석화됨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 겜 하면서 야겜이란걸 종종 잊음...






긔여어어어ㅓㅓㅓㅓㅓㅓㅓ




삐진 얼굴도 긔여어어어




아 그래 루루카쨩이었지 참





...

아니 진짜 이정도 퀄리티로 야겜(같지도 않은 야겜)만들지 말라고오오오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후...


뜬금없이 엔딩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정말 면목없네여...



그래도 종종 버그가 발견되니 하고싶지 않은 마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