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TIC DAYS-アトな日々- 공략 (4)



어찌저찌 도착


차마 스샷 찍을 새도 없이 와버렸네여.

기억상으론 보스몹 있는 곳에서 우측 상단의 길로 옵니다.



우으~배고파...~

사과사탕 먹고싶어~...


넴. 그걸 넘겨줍시다.



이걸로 인간씨에게만 빛나눈 나비나비씨가 보이게되었습니다!


나비나비?!



나비따라가면 마녀씨의 집으로 곧바로 갈거라네여



헉 저게 나비...!



따라갑시다



따라갑시다~



짠!


다시 말하자면 아까 요정 찾아가는 길은 제일 오른쪽 길입니다.



마녀의 집



여기엔 왠 무덤이...


딴짓 말고 문이나 열러갑시다.



헉 마녀



네코네코단 아이들을 데리러 왔었죠.

근데 요녀석들이 만드라고라 비명소리를 듣더니 정신이 혼미해진 상황.

마녀는 아트에게 만드라고라 뿌리를 가져오라 합니다.



아리사. 주변에선 숲의 마녀라고 불리고 있어.



1개면 충분하다는군요.

난이도 쉬워어어어어어

레벨업을 위해 마구잡이로 잡아댔으니 하나쯤은 있겠죠



!

그저 조사중에 먹어짐...

허나 효과는 없습니다.





왼쪽방에 있는 마녀에게 만드라고라의 뿌리를 가져다 줍시다.

그럼 윗층의 제이와 로이에게 약을 만들어주는데



좋은 보상



허나 패배

역시 레벨이 부족한 걸까요...



어쨌든 의뢰 완료.



???

실수로 길가다가 A를 눌렀는데...

특수능력이 없다고 뜨면서 상자를 만들어서 던지네여.

정말 어디에 쓰는 기술들인지 모르겠...



다음 의뢰를 수행하러 가봅시다.



이런 설명 불친절한건 알지만 그냥 깊숙히 가니 나와여...


그나저나 루루카가 누워있네여?!

헉!



내가 구해줄겡!


물의 정령 로렐라이!



는 쉬움...



???

기껏 깨워줬더니 정령 걱정하는 루루카



?!

얘넨 또 왜 왔어...



응앜



그러니까 신경쓰지 마 괜찮아.


사실 로렐라이는 루루카가 쓰러져 있길래 구해준 것 밖에 없는데...

그것도 모르고 아트는 로렐라이를 공격했고 굴다는 로렐라이를 위험하다고 했죠,...



아아...후광이 이이잉이이이...



선공을 날렸지만 자기도 반격했으니 괜찮다는 로렐라이

으어어어어....



정말 이리 좋은 정령인가...



여튼 재료도 받고

훈훈하네여



로렐쨩!!

헉 훈훈 돋넹



친구의 친구는 친구인 엔딩



이제 좀 돌아다녀보죠.

이런곳에 이런게 있네여



상자도 꺼내봤지만 무다무다



?!

상자를 여니 슬라임이?!



보물상자 슬라임 : 더 줄건 없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템 겟 레벨1이 필요하다는데...

나 이거 얻었을텐데?!


왜 안얻어지니ㅠㅠ



저기 보이잖아요 저기!

하 젠장



그리고 얻지 말라고 만들어놓은 수광석 하나



돌아가서 임무나 완료합시다.





루루카쨩...

알고보니 악기는 여기 두 사람의 생일선물이었군여



혼또니 훈훈데스



의뢰 하나 끝



이제 새로운 상품을 살 수 있어...!



이 손님 오늘밤도...므후후♥



?!

는 못씀



이제야 알았지만 침대에서 잘 수 있네여

근데 효과는 모름



왠지 모르지만 상품을 사용할 수 없는...

헤헿

빡친당



새 의뢰네여



일단 이건 레벨이...



애완견 프랑소와를 찾아달라네여

...이름이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2구역에 살고있다네여



여긴 조금...



다음 의뢰는 여기있네여



여기로 가서



여기로 가면



일단 구해주시고



별로 쓸모없는 코어를 얻었네염



일단 의뢰 하나 끝



!!

드디어 사용 가능



캿프셋트

???



헉헉

레벨업도 해주시고



잡읍시다



핰!





는 짐



이제 공략해봅시다.

스킬 부활 Lv3을 항상 준비해둡시다.

해체당하는게 아니라면 계속 지속됩니다.





오오



오오오




오오오오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