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TIC DAYS-アトな日々- 공략 (5)

공략을 올리는 도중에 버전 1.08까지 나왔네요.

이건 1.01인뎅...




의뢰 중 크라켄이었나 잡으라고 했었죠

이곳으로 가줍시다.



...???

저거 해파리 아녀?!



그럼 시작해볼까!


오징어라고 해서 촉수라던지 촉수라던지 촉수라던지는 없어요.



?!

아니 저거 해파리 아녀?!


마비걸려서 죽게생김ㅠ



부활상태여도 카운터당하면 죽습니다.



요렇게여



한 세번쯤 덤빈듯.

이녀석 회복스킬 있어서 짜증납니다.

30레벨도 좀 벅찬상대





어라? 보수금은 18000골드인데?



하지만 이거, 1800골드이라구?



어라?


로렐라이 귀여워어어어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좋은 코어를 얻습니다.



다음번에 루루카쨩 돈계산하는방법 배워보겠어.


로렐라이쨩 긔여어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어쩐지 몬스터중에 이런 녀석이 생겼네여



이제 보스의뢰랄까

성왕의 방으로 가보라네여



근데 그냥 가면 안주고 여기서 이거 받고 가야함...






그 전에







제 3거주구에 있는 집으로 찾아오라네여



그럼 새 옷을 입혀주는데



어?







그나저나 버그가 많네여



이렇게 벽을 뚫는다던지



여기로 들어가서



여기로 나온다던지



어째선지 새로운 상품이 상점에 왔네여



헠헠 사자



민감한 곳을 동시에...




으응♥


?!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아토님...뭔가, 굉장히 야히...


헠헠헠허컿컿컿ㅋ



정말 만족스런 표정이다...



오늘 반엔 이걸 써보자



도시요...



그래도...



뭐 잘 채워지고 있네여



사실은 남은 상품이 이번으로 마지막...

헉 이제 끝이 보인다



그럼 송별회를 하자는데...



최후의 물건을 구입하면 퀘스트를 받을 수 없게되고 H아이템 등도 사용 할 수 없게 됩니다.


이게 무슨소리요!



마녀의 비약...

헠...

일단 다른 의뢰부터 합시다.



보스의뢰였죠

여기로 가면



스토리요?

귀찮아서 넘김



가면의 마녀...



판도라의 서 어쩌구 저쩌구


솔직히 이거 야겜만 아니면 스토리고 뭐고 다 할텐데



어쨌든 금서가 있는 곳은 물의 정령이 안다고 하니

로렐쨩이군여ㅛ



그래도 이거, 다른 사람한테 말하면 안돼.



로렐라이씨...



내 여동생에게서 떨어져라 인간!

닝겐!



앗 운디네 언니.

응?



응?



조금 위험하다



시끄러! 인간이 말하는 것 따위 누가 듣



언니!!


핰핰



화낸다?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훈



응? 성왕이 알려줬다고는 하는데



지금 어딨는지는 모른다네여



저런

플레이 시간 늘어나는 소리가 들리는군여



앗 그래! 물의 제단!!


!



할머니가 얘기해주셨다는데



그 장소에 가기 위해선...

대좌?에 물의 보옥을 안치시켜야한다네여


뭔데...



오 여긴가



근데 물의 보주가 없어서 안됨



일단 보고하러 갑시다.



특수 의뢰...

성왕의 보물을 회수하라네여


세상에

플레이 시간이 길어진다...



의뢰수락계에는 없다는데...



새로운 장비를 주는데 주는 것 마다 쓸 방법을 모르니...



...

왠지 의뢰가 한 줄 더 많네여


흐아아아아앙



일단 받고 다음 시간에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