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TIC DAYS-アトな日々- 공략 (2)



재밌당


왜 야겜으로 만들었는지 의문




다음 물품...

아마 루루카는 코코무가 분명한 듯 합니다.



어쨌든 의뢰



재료를 모아오라는데...



잘하면 1000골드 까지 쳐주겠다는데...!



뭐라뭐라 하고



이 녀석 의뢰는 잡다한 템들을 가져오면 얘가 사고 그걸 아트가 다시 살 수 있게 되는


말하자면 우물에 마중물을 붓는 경우랄까



물은 여기서 얻어주시고

하나는 슬라임 잡으면 뜨고

하나는 풀 캐다보면 뜹니다.



케로베로스 도전!

그나저나 체력회복시켜주는 스킬이 있었네여



그리고 처음으로 부파




재도전 끝에



헠 이김



헠 레벨업



생각보다 별거 없는 보상이네여



...

이거 안썼ㅇ...



재료도 다 얻었으면 갑시다.

근데 버그때문에 한 번 안가짐...



이 뒤로 가서



소중한 물건 탭에 있는 레시피를 사용해서



제작!



끝!



와아

근데 86%확률로 두 번 실패함...



다음 의뢰는 과연...!



금서를 도난당했다네여



부쿼치...?

중국어 아니야?!



옷은 부파된 상태인데 말은 걸어지네여



!



뭐라뭐라 하는데

몰라도 됩니다.



액션이 가능하다!

오오...



저 장갑이 이번 의뢰에 필요한 장비입니다.

사용법은 후에



그리고 왠지 모르게 이게 사고싶어서 샀는데

사용법을 모르겠네여



Alt를 누르시고 장비를 바꿔줍시다.

그 후 저기 물음표 위에 올라가서 A를 누르시면



쨘!



헠헠



헠헠



???

왠 이상한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으음



??? : 멈춰라!!



경고다!! 그 이상 가까이 오지 마!!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양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긔여어



네코네코단!!



귀여워어어어어



이게 진짜 야겜인가 생각이 들 정도로 게임이...



훈훈



?!

저게 뭐시여



오메...



까매서 빛속성 공격을 쏴봤지만

그냥 주먹이 쎕니다.



흐음

별로 어렵진 않네여



오오...



푹신푹신한 느낌~



뭔가 스토리를 줄줄 말하는데

이런거 다 챙길 시간이 없어요.

안그래도 야겜보단 알피지게임인데 이런데에 시간을 낭비할 수 없음



조금은 인정해주지.

으앙



왠지 모르게 집으로 귀환



으-음



새 지역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새 의뢰들



다른 의뢰는 아직 레벨 제한이 높으니 남겨둡시다.


이 퀘스트를 진행하면 다른 메인 퀘스트는 진행이 안된다는데...



스토리요?



여기 와서 납치를 한 후



여관으로 ㄱㄱ!



후 재료모으기

그나마 이건 낫죠.

재료 모으는게 얼마나 편한데요ㅎㅎ



랜턴이 필요하답니다.



사러가죠



헠헠



사우스가든은 레벨제한이 높으니 여기먼저 갑시다.



헠 어두워



흐음

아래부터 갑시다.



오오오 길 많아



흐음



이런저런



아이템들을 얻읍시다.



옷 파손도가 2가 되어야하고

에로스치가 30이상...



헠 보스



???

이게 바로 인스턴트 상점...!



예아!

완.전.부.파

아무리 해도 더이상 부파가 안되더라구요


뭐 될지도 모르지만...



여차저차 회복과 2단공격으로 잘 처리한 보스



호오...

도적의 열쇠를 또 얻다니...



윗길로 와봤습니다.

어둡네여



...??

뭔 스킬인지는 몰라도 스킬이 필요하답니다.



부파된 상태로는 마을로 갈 수 없다네여

귀중품에 있는 거울같이 생긴걸 사용해줍시다.



그럼 이렇게 됨



메인 퀘스트가 진행이 안된다는게 이런 의미였군여

상점이 안열림...



레벨도 올렸겠다

가봅시다.



여기 뭔가 복잡하다



???

뭔가 이렇게 막힌 구간이 있네여



뭔가를 얻었는데 보이지 않는...

저게 상점에 가보면 가방에 들어있긴 하더랍니다.

근데 아무것도 안됨...



헠 이벤트



!

부파하러 갑시다.



???

뭔가 막힌 구간도 있네여



!

선수를 취하는것도 있구여



몬스터를 잡으면 재료를 떨어뜨리네여


헐 몬스터 안잡았는데



이상한 템도 얻고



부!파!



몬스터를 잡고 나면 색광이라는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그 아이템으로 이 막힌곳을 열 수 있네여



허...

상자를 부수려고...



헉 쩐다



벽에 스위치가 있다네여



나,나니!?



막혀있을 터인데 그냥 지나가는 곳



!!

열었는데 지나가니 다시 문양이 생기네요...

저런...



흐ㅡㅇㅁ



열심히 몬스터를 잡다보면 어느샌가 재료를 다 모으게 됩니다.



저런

못여는 상자네여



무언가의 재료



!

열쇠...!



불굴의 마음


재료도 모았겠다 나중을 기약하고 마을로 갑시다.



이런 개그코너도 있는데

참...

왜 야겜인데...



의뢰 끝!



메인퀘스트 진행!



누구라도 첫경험에는 그런거에요.


뭐랄까 컬쳐쇼크??



오늘 밤은 이걸 써봐야지.



얼굴 붉히는거 긔여어어어어



아냐...그래도 역시 무서워...혹시라도 아직 아픈게 남아있으면...





몰랐는데 세이브가 13칸까지네여.

30칸은 다르하란의 성배였구나 참



이벤트 하나 보고.

남은 도구가 세개에 이벤트가 한 개 더...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표정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다른 의뢰도 다 받아줍시다.



?!



그,그림으로 대화하고있어...



수련장에 가보니 이런 일이...



그럼 내가 승부해줄께!



허...

귀찮게...



가끔 아픈 한 방이 날아오지만 별로...



화려한 스킬을 얻습니다.



의뢰 완료-




꽤나 길어졌네여.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