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of sexual slave 공략 (3)



!

왜이리 많이 차...



헉헉

왜이리 힘들지...?



아마 생각보다 독뎀이 강했나봅니다.

포이즌 대거를 들고 갑시다.



확실히 독뎀이 쎄군여



헉헉

힘들당



!

크리티컬!


맙소사 어떻게 이런일이


이 이후 레벨을 25까지 올리면 좀 더 수월하게 깰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만

그 전에 치트를 먼저 알아버렸네요



더이상 고통은...NAVER



레벨올리게 해주세요!






근데 어찌된 일인지 처음엔 안주더라구여



헉!



오의 차원열파!



치트는 딱히 취향이 아니지만

레벨업 노가다도 취향은 아니네요



무튼 이 짱짱 쎈 스킬로 때려줍시다.



짱쎕니다.

진짜 쎄요.



후 힘들다



!

그렇군여

저도 도적을...



이젠 뭐 툭 하면 공주기사



알고보니 누크만 일당이 카트린느의 가문을...



아귀?



으아아아아아아아아!


한번 더 싸우나 싶더니



아니네요

다행이구만유



??

갑자기 왠 종소리가



!

리리아나와 누크만의 육노예 둘이 있네여



카트린느의 행방을 모른다는 두사람



여깄는데 헤헿



가볼까나



그렇다고합니다.



얌마 신뢰한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이나 하러갑시다.



병사에게 말걸면 일본어를 구사하며 플레이어를 당황하게 만드는 누크만



아무도 없긴 개뿔

이녀석 시각장애인인가



???

사실 이게 왼쪽에서 보는 이벤트였나봅니다.



말을걸어보면



엄청난 미인!



이걸 빌미로...아 아무것도 아닙니다.



!

반전



예?

눈이 보이는 사람도 모르던걸 순식간에 간파당한 주인공



뭐지

난 신경쓰이는데



그렇다고합니다.



이미 레벨을 99까지 만들어버렸으니...



으아아아아아

저리 비켜어어어어ㅓㅓㅓㅓ



한 번 보러 가봅시다.



포상이 있다네여



스슥



여차저차 누크마...아니, 누크가 이기게 되고, 친위대에 임명됩니다.



국왕폐하가 불러서 가보니



임종하시는 장면을 보여주러 일부러...



털썩


그 후 이런저런 일이 있다가 진행이 막히면



수련장으로 갑시다.



이 결혼 반댈세!



도라에몽마냥 도구를 시험해 준다는데...



그럽시다.



이제 별 이상한 괴물이 나오네여.

아니 여기 성 안이라고...



헉!

서큐버스는 나올만 하죠ㅎㅎㅎㅎㅎㅎ



밤이 되었습니다.

마피아는 고개를 ㄷ...



크큭



여차저차 계획에 참여하게 된 누크만


스토리만 주구장창 나와서 그런지 드라마틱해서 그런지 재밌네여



회의장에 가서



!



긔여어어어어어어어어




이제 다 끝났어...



그 와중에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한 누크만



!

혼자 있게 내버려두지 않는군여



자초지종을 말해주는 누크만





미안해애애애애ㅠㅠㅠ

아니 근데 원래 목적이 혼자 있는 틈을 타 실행에 옮기는거잖아 너



뭔가 해결책이...?



분량이 더 길어지는 소리가 들리는군여



결혼얘기를 꺼내는 대신

입을 막아버리고 싶었습니다.



그랬더니 리리아나가 대신 나서주네여.


플레이에 지장을 줄만한 대사를 읊조리며 대신의 입을 막는 리리아나



!

대체 뭘 했길래...




루아리 긔여어어어어어어ㅓ!!!!



계획이 물거품이 되버린 대신



미,미안

그 불쾌한 예감 나야...



수련장으로 갑시다.



참고로 엘레나에게 종종 말을 걸다보면 대사가 바뀌는걸 볼 수 있습니다.




와우

멋진 대사를 날려주는 누크만



연인...?



대체 뭔...



화내는 루아리 귀여우어어어어어어어어



음음

그렇겠네여.



여튼 리리아나는 여기있습니다.



!



쌕...쌕...sack...sax...


크흠



안에 행동?!



는 깸



와 명탐정이세여



크큭...난 태어날 때부터 마력이 강했지...



!



데려가봅시다.





!

는 인질



후후



!

는 마법을 쓸 줄 아는 리리아나



그리고 리리아나에게 정신이 팔린 틈을 타 뒤를 찌르는 누크만



꺄아아아아아앙



배신은 아닌데

배신 맞나



하하하!

이 게임 비장의 치트를 건 나를!



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신이 아니라 음양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몸이 저림

그러게 준비운동좀 제대로 하지...



쓸모없는것만 주네여



이히히히히!

나 왕됐다!



훈훈



음...

뭐랄까

가슴에 비수가 되어 꽂힌ㄷ...



!

세이브라니



이제 아무것도 없네여



이상한 무기 하나 추가된거랑



루아리...



수련장에 마왕이 나오다니

이 무슨...



결국 장미꽃의 비밀을 알아내지도 못하고



어쩐지 리리아나(자료실)이라고 돼있네요.

이건 매우 수상하지만 더이상 진행이 안되므로...


다음 포스팅에선 다른 엔딩을 다뤄보도록 합죠.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