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of sexual slave 공략 (4) 完


사실을 몰랐던 또다른 엔딩


저번 포스팅에서 리리아나(자료실)이라고 떴던것도 그렇고 수상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었죠.




정원에서 루아리를 만난 후 실기시험을 보기 전



루아리를 만나러 가봅시다



!

공주였지



문에 자물쇠를 채운다니



그리고 루아리를 감시하게 된 누크만



똒똒도독도


루아리 긔여어어어어어어



어떻게!



!

무려 냄새나 낌새



나라면 당장 꺼내줌



약점 제대로 잡았네여



왠지 감옥으로 돌아가야 할 성 싶습니다.



!

는 갑자기 일본어를 구사하는 누크만



그리고 일본어로 맞받아치는 루아리

일본어 쓰는 루아리 귀여워어어어



때마침 비켜주는 파수병



난 또 벽에서 돌 또 꺼내는 줄 알았지



이제 실기시험 못보네요ㅠ



루아리 웃는얼굴 긔여워어어어어어어어어어



뭔가 다른 부탁을 하는 루아리



얌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마냥 협박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수상한 장미의 정체가 나오네여



왜 성 내 수련장에 마신이 나오는데에에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그나저나 처음에 마징가 짝퉁 마신가인줄...



치트 덕분에 쓸모없어진 것들을 주네여



헉헉



리리아나의 이야기를 해주는 루아리



!

무려 인형 속에서 엿듣기로 한 누크만



마음의 눈?!

심안?!



루아리의 미소에 심쿵한 리리아나


헉 나도 심-쿵



아 이건 다른 엔딩에서...



허 그런일이



세상에



리리아나는 돌아가고 루아리가 이야기를 들었다던 집사에게 갑시다.



요기ㅣ잉네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고



리리아나 정체 그냥 탄로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정체를 숨겨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 잠깐 설마 너 찌르려고



얌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사람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못본척 해주는 병사



태연하네여

이거슨 완전범죄



나가게 해주겠다 말하는 누크만

그리고 뭔가 교환조건이 있다는걸 알아챈 루아리



!

보이진 않지만 창문이 있었군여



헉!

루아리가 귀여워서 저 먼저 갑니다/털썩



더블 히트!

하-트에 직격!



갑자기 불량배가...



뭐 당연한 거겠지만



!

불량배 주제에 명상을...!

체력은 각각 4000정도 합니다.



그리고 루아리가 남긴 편지를 발견한 리리아나



급하게 어딜 가는데...

근데 저기 아무리 봐도 막다른 길인데



우선 '그걸' 해보지 않을래?

'그거'라니...설마...



얼굴이 뿅가죽네여


저 먼저 갑니다/털석



하악!

하-트에 더블 히트!



???

올게 왔다니



야 너 설마



!

불량배가 아니라 식인종이었어!?



그리고 튀어나온 리리아나



와 쎄다



그리고 슬그머니 나오는 누크만



(리리아나가) 무서웠어요...



?

뭐지

실기시험 다시 보나



?

대체 누크만은 무슨 계획을...



야 너 비켜



루아리





똑같네여



!

그러나 도중에 편지를 읽는 누크만



동요하는 리리아나



?!

이젠 직접 전투라니



이기고 나면 리리아나의 단검을 얻네여

왜 얻는진 모르겠지만



같은 구간



이 아닌

병사1이 태클을 겁니다.



징징대는게 시끄럽네



오오..



쎄게 나오는 리리아나



그리고 뭔가 할 말이 있다는 리리아나



!

슬슬 냄새가...



!

누크만이 어느거죠




그렇다고 합니다.



!



이야

스토리가 뭔가 시시하긴 한데 흥미진진하달까



뻔한 내용



뻔한 스토리



뻔한 진행



뻔한 대사





...

못난 주인공을 둔 루아리에게 미안하다!


그러고보니 여기선 국왕이 멀쩡하네여



이야



!



뻔한 패턴



오오...



이녀석이 요기잉네여



!



비참한 눈이라면...아ㅎ...



뭔가 단련한 남자 누크만



헉 야



뭔가 음란한 대사를 날리기에 다시 생각해본 후 수정



화면이 점점 어두워지더니



세이브



...

뭔가 안타까워서 마음 한켠이 쓰라리...

뭔가 복수는 했는데 해피엔딩이 보고싶다



이걸로 장미꽃과 리리아나(자료실)의 수수께끼가 풀렸네여.

이제 다른 엔딩은 없는 듯 하니...이 게임은 여기까지 하는걸로


그럼 다른 게임에서 뵙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