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of sexual slave 공략 (1)

맙소사


제목이 왜이리 음란하죠?




제가 생각했던 그 게임은 아니었네요



시작부터 죽게생김



으음

뭐랄까 오른쪽 끝 마법사가 참



집니다



이녀석은 동성애자임이 틀림없군요



눈치빠르네



멀쩡히 살아서 지하감옥에서 눈을 뜬 주인공

벽을 조사해 줍시다.



는 겁나 쉽게 열림



!

왠 병사가



그냥 톳밥이죠



뺏뺏



입입



나옴ㅋ



무기점도 있네요.

세상에. 생각보다 더 귀찮아 질 것 같다



그렇다고 합니다.



이 수녀님이 참 좋으신분



Aㅏ...

뭐 그렇죠



회상 아지매


슬슬 2층으로 가봅시다.



???

책 내용이 무지 궁금하지만 보여주진 않네요



여기로 가보시면 왠 난리가



아니 이년은!



그렇다고 합니다.



여기 앉아있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모읍시다.

밤 늦게 엘레나 혼자....



다른 사람들은 돌려보내고...



오늘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라도!


답이 나왔네요



말걸면 위험하다하니 말 안걸으셔도 됩니다.



이제 수련이나 해볼까여



헉헉



대체 저기 저 뿌요뿌요에나 나올법한 저 노란건 대체 뭔지...

몬스터인줄 알았더니 정작 몬스터는 가다보면 나오더라구요



헉헉



1000골드 겟



오오...



히익

분명 땅 위인데?!



포션도 얻고



돌아가서 이 병사에게 말을 겁시다.



엘레나님이 숙직실의 병사를 위로하러...!


예스



후후후



돈도 모았겠다 클레이모어를 샀는데


사지마세요

진짜



헣헣허



여기에 숨으면



흐음



응?



빵끗













쓰////레기네요.



그렇게 엘레나는 사라지고



주인공은 좋은 걸 봐버렸습니다.



회상이 하나 생겼네요



무기점에 가보면 이런 이벤트가!



그리고 병사가 조언을 해줍니다.



님들은 클레이모어 사지말고 이거 사세여



헉헉

돈모으러 감



!

클레이모어는 여기서 주내ㅔ요


히히힣히히힣

나 뭐함



이 둘의 쌍타공격으로 세이브를 못한채로 한 번 죽었습니다.



그리고 이녀석을 잡았네요.



!!!

이 중에 고르라고 하는데...

돈이 급하긴 하지만 얼마나 주는지도 모르고

파워업이나 얻어봤습니다.


공격력 +3



히익



삽니다.



무기랑은 같이 못드네요?



갑시다



어멋



재미있어졌는데!



나도 기대하고있었어



이제서야 눈치챘나봅니다.



뭔가 번쩍하더니



싸움



아까 몸싸움도 배우고 했는데 다 필요없고 평타나 치세요.



!

좋구먼



아니...잠깐만?

이 게임 제목이 뭐더라?



네 그렇습니다.

이제 다음 타겟은 시작부터 눈에 띄던 오픈 하트를 가지신 그 마법사군요



무기점에 가보고



얼빠진 얼굴도 구경하고



그렇다고 합니다.



내 생각에 주인공은 코난임에 틀림없다.



응?

왠 상인아찌가



!!!





내일 오후에 다시 여기서.

그렇군요



전...쟁? 큭...오른손이 쑤셔...!!

내 오른손의 흐겸룡이...!!



병사들한테 이래저래 이야기를 듣고 뭔가를 알아낸 주인공



그리고 내일 오후



조또 마떼!



!


성인 남자가 단 둘이...


어멋




-다음 포스팅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