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TIC DAYS-アトな日々- 공략 (1)

판타스틱 데이즈 -아트한 나날들-


아트한...음...아트스런?




말하는 고양이 : 어서오세요 마법과 환상의 세계에.


시작부터 타이틀은 안뜨고 바로 시작하길래 놀람ㄷㄷㄷㄷㄷ

그나저나 대화창 아래에 고양이가 있네여



나는 <냥> 이야기를 진행하거나 해설등을 맡은 고양이입니다.

모쪼록 잘 부탁해요.


여차저차 대화를 하더니



하는 법.



그리고 우리의 주인공 등장



아트라고 합니다.



18세에 용사길드라는 곳에 들어가 신입단원이라는데



왠지 코코무마냥 돈을 모아야 할 느낌이...



마이 홈



목욕탕에 들어가면 회복과 기타 등등 버프효과를 줍니다.



요로코롬



2층에 가면 회상...판?!

같은게 있습니다.



으음

뭔가 세이브를 하니까 일기회수가 나오네요.

진짜 모든 게임에서 저런식으로 뭔가 수상한게 제일 싫어요.

왠지 세이브 많이하면 안될 것 같잖아...

근데 솔직히 세이브 할 일이 없긴 하더라구요.

그러니 여러분은 최대한 세이브 안하고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이 게임의 특이한 점이져

메뉴가 돌아갑니다. 덕분에 정신도 없음...

시계방향으로

일기-종료-도구-스킬-장비-의뢰-능력-난이도-대화


난이도가 있는건 의외인데 대화는 왜 있는건지 참...



오오



난이도 조절

그냥 원래 되어있던 행인으로 합시다.



루루카라고 합니다~



뭔가 특별기념회원증 이란걸 주는데...



그 상품!! 내가 전부 사주겠어!!


야...



탐색해서 판다...의뢰를 해결한다...

...

코코무랑 인외헌트를 섞어놓은 이 기분...



차운 맵을 활용하세여!



그리고 늘어나는 기록횟수

불길해 불길해



그냥 이곳저곳 마을을 돌아다녀보는중



아직 나가진 맙시다.



여차저차 용사길드로 왔네여



여러가지 힌트를 주는데

너무 많이줘서 귀찮...



물의 정령!



뭔가 말해주는데

몰라 얌마...



말을 걸어줍시다.



수련장은 저기라는데



의뢰는 캔슬도 가능하다 합니다.

근데 요일이라던가 시간이라던가 안뜨는걸 보니 기간제한은 없는듯ㅎㅎ



레벨 3 이상이라니

패스패스



뭔가 쉬운 의뢰



갑시다 갑시다



는 수련장 구경



여러가지 설명을 해줍니다.

체인 스킬, 연속 공격을 알려주는데

이게 정말 꿀입니다. 네.



버프와



상태이상의 설명서를 얻고



물에도 들어가보고



피부가 노출돼버리는거!!


!!!!

근데 이게 어떻게 하면 부파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눈요기용으로 넣은 기능인듯 합니다...



수련대전?도 가능



흐음



헉헉

힘들당



경험치를 10주는데

수련은 정말 필요없는 행동입니다. 넴.



2층엔 뭔가...성왕이 있다네여



타운 맵



아직 사용할 수 없다는군요



의뢰를 해결해야 한다는데...



광견 볼프라는 녀석이 마을 근처에 나타난다는 소문이...

근데 아직 걱정할 녀석은 아닙니다.



무기 강화 수리 등 할 수 있다네여





설명도 듣고



여관으로 갑시다.

의뢰가 있네여



어젯밤 옛 노래의 숲에서 잃어버린 성검...


얌마 성검을 잃어버리냐...



왠지 모르게 성검 이름도 알려주고



카운터에서 대화를 해보면



복선일지언정 쓸데없는 대화를 합니다.



월드맵으로 나가봅시다.

월드맵은 타운 맵에서도 갈 수 있습니다.



이벤트 동안에는 옷을 고칠 수 없다거나...

근데 옷 부서진 일이 없었...



가봅시다.



설명도 듣고



전투에 진 경우 게임오버는 없습니다.


듣던중 반가운 소리. 덕분에 세이브 횟수가 줄어드는데...여러분 세이브는 자주 안하셔도 됩니다.

그도 그럴게 뒤가 위험한 경우는 옷이 깨진 경우밖에 없어여.

나머지 이벤트는 자의로 보는것이기 때문에 정말...세이브는 아껴봅시다.



이벤트전/보스 전투의 경우 다시 싸운다랑 포기한다라는게 있답니다.



다시 도전하면 체력이 완전회복된다는데...



관두면 게임오버로 타이틀 화면으로 간답니다.

ㄷㄷㄷㄷ



몬스터 긔여어



체인 스킬을 사용해 처리해줍시다.



!

한번에 2레벨 업



전투에서 지니 몬스터가 투명해지네여

그나저나 저 몬스터만 보면 빨간망토가 생각나...



!

이런곳에 성검이!



?!

사람으로 변했어?!

주인이 자길 잃어버린게 벌써 10번째라네여...



둘이서 뭔가 음모를 꾸미는가 싶더니...

흐음 일단 가자는군여



??

풍광석을 3개 가져오라는데...



뭔가 의미심장한 장소



!

이런곳에 상자가!

그보다 저기 하트는 뭘까여



가보면

친절하게 H이벤트라고 설명해줍니다.



그러니까 쌓으면 좋다는 얘기



한 번 본 이벤트는 한 번만 쌓인다네여



흐음


-놓아주지 않는다

-이대로 그냥 간다



이 케로베로스 같은건 뭐죠

코코무가 생각나네



능력 창에서 결정키를 다시 누르면 나오는 화면

근데 그림체는...



!

신념의 링 획득

근데 뭐하는데 쓰는건지...



뭔가 이벤트가 있나 싶더니 그냥 못올라간다고 하네여

뭐가 필요하려나...



숨은 상자



요기도 잉네여



슬라임으로 레벨업 합시다.

한 8쯤 찍었던가 하고 돌아갔네여



!

문답무용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완료했네여



새로운 의뢰 등장!



레벨을 올렸으니 나머지 의뢰도 받아봅시다.



사람을 찾아달라는 의뢰네여



성검...

성검을 찾으러 간 것 같다고...



흐음



약초채집키트 획득



마강석이 조금 모자라다네여



광석채집키트 획득!



이 게임 정말 친절하다...

근데 일본어를 모르면 얄짤없음



헠헠 채집



!

이게 풍광석이었군요

저기에 알바생이 있지만 나중에...



거미를 잡으면 주는 거미줄입니다.

퀘스트 용품이죠



상자를 열어보니 코어를 주네여

참고로 거미도 여기있습니다.



??

도적의 열쇠를 획득



흐음



멋대로 파는 쪽이 나쁘다고!!


알바생이 그 전사가 성검을 떨어뜨렸다는 소문을 듣고 성검을 팔려고 왔는데...

참...



리사이클 박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허...



옷을 강화할 수 있다는데...



옷 레벨이 올랐네여

근데...참...



이 의뢰도 깨고



헠헠

새 의뢰다!



둘 다 받아봅시다.



!

회상할 수 있는게 생겼네여



집 앞에 있는 가게에 가보면...

!

코코무의 도구점에서 만들어 팔았던 그 물품이...!

이녀석 머리도 분홍색인게 코코무 아녀?!



돈도 있으니 사봅시다.



침실에서 쓰라는데...



음란도 5 증가...!



아직 저녁이고...밤에 사용해볼까.



에로스치가 10 증가했다!

뭐지

음란도는 다른 개념인가...?



?!



응?



잘잤다~...



세이브 해둘껄



회상실에 뭔가가 더 생겼...

도구들은 2개씩 씬이 있나봅니다. 고로 남은 도구는 5개...?



그리고 게임 종료를 할 때서야 타이틀이 없었다는게 기억났네여.


호오




-다음 포스팅에 계속-